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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xcel/엑셀 팁(TIP)

엑셀] 메모 포함해서 인쇄하기

by excelnote2 2016. 9. 13.


엑셀에서 사용하는 메모를 인쇄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한다. 



엑셀 워크시트에 삽입한 메모 중에서 일부만 인쇄가 필요한 경우, 해당 메모에서 [마우스 오른쪽 버튼 - 메모 표시] 상태로 바꾼다. 





삽입한 모든 메모를 인쇄하려면 [검토 탭 - 메모 모두 표시]를 클릭해서 모든 메모를 "표시" 상태로 변경한다. 






이제 메모가 인쇄되도록 하려면 [페이지 레이아웃 탭 - 페이지 설정 - 시트] 탭을 열고 [메모] "시트 끝" 또는 "시트에 표시된 대로" 둘 중 한가지를 선택한다. 







"시트 끝"을 선택하면 시트의 끝(다음 페이지)에 메모만 모아서 인쇄되고




"시트에 표시된 대로"를 선택하면 화면에 보이는 그대로 인쇄된다. 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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