엑셀에서 사용하는 메모를 인쇄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한다.
엑셀 워크시트에 삽입한 메모 중에서 일부만 인쇄가 필요한 경우, 해당 메모에서 [마우스 오른쪽 버튼 - 메모 표시] 상태로 바꾼다.
삽입한 모든 메모를 인쇄하려면 [검토 탭 - 메모 모두 표시]를 클릭해서 모든 메모를 "표시" 상태로 변경한다.
이제 메모가 인쇄되도록 하려면 [페이지 레이아웃 탭 - 페이지 설정 - 시트] 탭을 열고 [메모]를 "시트 끝" 또는 "시트에 표시된 대로" 둘 중 한가지를 선택한다.
"시트 끝"을 선택하면 시트의 끝(다음 페이지)에 메모만 모아서 인쇄되고
"시트에 표시된 대로"를 선택하면 화면에 보이는 그대로 인쇄된다.
'Excel > 엑셀 팁(TIP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엑셀] 반복되는 셀 병합 작업 빠르게 하기 (1) | 2016.09.16 |
---|---|
엑셀] 텍스트 셀을 0으로 계산하기 (0) | 2016.09.15 |
엑셀] 입력된 값이 숫자인지 텍스트인지 구분하기 (0) | 2016.09.15 |
엑셀] 수식 입력창에서 화살표 키보드 이용하기 (1) | 2016.09.14 |
엑셀] 셀에 수식 내용 표시하기 (0) | 2016.09.14 |
엑셀] 특정 열에서 입력시 한글 또는 영어로 입력 제한 (0) | 2016.09.12 |
엑셀TIP] 세로로 셀 병합하지 않고 비슷한 효과주기 (0) | 2016.09.09 |
엑셀TIP] 제목표시줄에 파일 경로 표시하기 (0) | 2016.09.08 |
엑셀TIP] Alt + Enter로 여러 줄로 입력된 데이터 나누기 (3) | 2016.09.05 |
엑셀TIP] 셀 병합 해제하고 데이터 일괄 입력하기 (9) | 2016.08.23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