엑셀 워크시트에서 수식은 제외하고 내용만 달랑 포함시켜서 복사하는 방법에 대한 엑셀 팁. ^^;;
아래 예시 그림에서 달성률의 수식은 값으로 바꾸고, 표의 서식은 그대로 복사해보자.
먼저 복사하려는 시트의 표 밖 한 셀을 클릭하고 [Ctrl + A]로 전체 시트를 선택하고 복사([Ctrl + C])
새로운 시트의 A1 셀을 클릭하고 [오른쪽 버튼 - 선택하여 붙여넣기] 선택하고, [값 및 숫자 서식] 선택
아래 그림처럼 내용은 복사되지만 서식이 복사되지 않아서 셀 넓이도 맞지 않고, 표에 적용한 서식도 사라졌다.
지금까지 했던 것을 한 번 더 반복한다.
다시 복사하려는 시트에 가서 [Ctrl + A], [Ctrl + C]로 복사한 다음,
새로운 시트 A1 셀을 클릭하고 [오른쪽 버튼 - 선택하여 붙여넣기],
여기서는 [서식] 선택
복사하려는 시트의 서식이 제대로 복사되었다.
셀 내용을 확인해보면 수식은 모두 값으로 대체되어 복사된 것을 알 수 있다.
'Excel > 엑셀 팁(TIP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엑셀] 데이터를 아래로 옮겨 2열을 2행으로 만들기 (3) | 2016.10.11 |
---|---|
엑셀] 각 행 아래 빈 줄 하나씩 삽입하기 (15) | 2016.10.09 |
엑셀] 테두리 안쪽의 선을 빠르게 없애기 (0) | 2016.10.09 |
엑셀] 메모 디자인 바꾸기 (0) | 2016.10.08 |
엑셀] 오류 표시 인쇄하지 않기 (0) | 2016.09.19 |
엑셀] 셀에 설명사항 기록하기 (2) | 2016.09.16 |
엑셀] 반복되는 셀 병합 작업 빠르게 하기 (1) | 2016.09.16 |
엑셀] 텍스트 셀을 0으로 계산하기 (0) | 2016.09.15 |
엑셀] 입력된 값이 숫자인지 텍스트인지 구분하기 (0) | 2016.09.15 |
엑셀] 수식 입력창에서 화살표 키보드 이용하기 (1) | 2016.09.14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