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스워드를 변경한 후 작업스케줄에 걸어두었던 백업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다는 걸 발견했다.
작업스케줄 내용은 패스워드하고 아무 관계가 없는데...
구글링으로 알아보려 해도 신통한 대답은 못찾고..
몇 번의 시행착오 끝에 알아낸 사실.
작업스케줄의 해당작업에서 패스워드를 다시 입력해야 한다!!!
- 언제나 그렇지만 에러로그는 왜 작업을 시작하지 못했는지 원인을 알려주지 않는다. 따식~.
- 먼저 패스워드를 변경한 후 작업스케줄러를 확인한다
- 작업스케줄러에 걸려있는 작업을 더블클릭하고... 그냥 확인을 클릭하면..
- 그 작업스케줄을 실행하기 위한 사용자 계정과 패스워드를 물어본다. 여기서 바뀐 패스워드 입력
- 그 다음부터 작업스케줄이 정상적으로 실행.
결론. 패스워드를 바꿨다고 해서 작업스케줄에 패스워드를 일일이 다시 입력하고 확인해 줘야 하다니... -,.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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